천장지구 [고화질 VOD보기]

국내최고 합법AV콘텐츠
천장지구

천장지구

카테고리 : 액션

출연진 : 유덕화 오천련

크리에이터 : 진목승

줄거리 :

유명한 홍콩영화 그 '천장지구'인가? 했으나 한자는 다르고... 음? 궁금한데1? 궁금한건 못참는 성격이니 퇴근 후 바로 천장지구로 향했다! 건물 2층에 위치한 천장지구 멀리서 보이는 간판부터 오리엔탈? 홍콩 비스무리한 느낌이 강하는 나는데!? 서울 강남구 언주로150길 51 2층 (논현동 93-15) 월-금 11... (2월) 영화는 천장지구였다! 영화를 미리 보고 갔으면 스토리를 들었을때 쉽게 이해하는데 좀 더 도움이 되었을텐데 거기까지는 미처,,,,ㅎㅎ 네이버로 한번 검색을 해보고 갔다 개봉: 1990년 평점: 9.20 오호라,,,, 영화에서 가장 대표적인 씬이 오토바이 타는 장면과 청청 패션 같다! 그래서 그런지... 영화 [천장지구]의 촬영지, St. Margaret's Church 홍콩 여행의 마지막 날이다. 이 아쉬움을 어찌해야하나...ㅠ_ㅠ 공항가기 전까지 남은 시간, 최대한 많이 눈에 담아두자! 라고 생각하며 밖으로 나왔다. 홍콩의 건물들을 보면 내부가 정말 궁금하다. 어떻게 생겼을까, 뭘 하는 곳일까? 다행히 트램은... 2024년이 되어서야 30년도 더 지난 옛날 홍콩영화 [천장지구] 시리즈 3편을 모두 다 봤다ㅎㅎ 꼭 무슨 대단한 숙제를 마친 듯한 이 느낌은 뭘까?ㅋㅋ 아무튼 최근에 오천련 누님에게 좀 빠져있는 듯한데, 그녀의 다른 작품도 감상해보려 한다. 다음 감상 작품은 주윤발 형님과 함께한 멜로물... 영화 천장지구에 대한 스포일러가 약간 있습니다 서이추는 환영이지만 공감 후 부탁드립니다 주차 가능은하지만 공영주차장 자리찾기 너무힘듦 예랑쓰가 어느 날 겁나게 허억허억 호들갑 떨면서 연락이 왔따. 자기야 나 진짜 미쳤어 미쳤어ㅓ아아악 이러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익명 05-30
잘보고 갑니다.
익명 05-30
고화질 스트리밍 서비스 버퍼링도 없고 좋네요.
익명 05-30
지인들한테 추천해주고 싶은곳이네요.
익명 05-30
정말 훌륭하네요.


+

천장지구 다시보기

천장지구 무료 보기, 천장지구 링크, 천장지구 다시보기 누누티비,천장지구 다시보기 짭플릭스, 천장지구 다시보기 티비몬, 천장지구 다시보기 넷플릭스, 천장지구 다시보기 티비나무, 천장지구 다시보기 소나기티비, 천장지구 다시보기 티비위키, 천장지구 다시보기 영화조아, 천장지구 다시보기 피클티비, 천장지구 다시보기 비비티비, 천장지구 다시보기 티비착

, , , , , , , , , , , , , , ,

Comments